로고

온양3동 주민자치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제4회 소통 문화나눔 한마당 성황리 개최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2/10/31 [16:59]

온양3동 주민자치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제4회 소통 문화나눔 한마당 성황리 개최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2/10/31 [16:59]

지난 29일 온양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현상)가 주최·주관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제4회 소통 나눔 문화 한마당 행사가 주민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식전행사인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주민자치 공로자에 대한 표창 수여와 1부 본 행사는 노래교실, 라인댄스, 댄스스포츠, 요가, 난타, 다이어트 댄스 등의 무대 공연과 서예, 토탈공예, 서양화 등 전시 부스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뜻 깊은 자리로 이루어졌으며, 2부 문화공연으로는 가수공연, 마술공연, 장구난타, 민요공연, 댄스공연,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현상 회장은 주민자치를 위해 노력하신 주민자치 임원 및 위원과 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연습에 매진한 수강생 여러분들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주민자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동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이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위원 및 강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