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 응원프로젝트 운영

중,고등학생 청소년을 위한 응원메시지 대신 전달해드려요!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1/08/08 [19:07]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 응원프로젝트 운영

중,고등학생 청소년을 위한 응원메시지 대신 전달해드려요!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1/08/08 [19:07]

▲ 청소년운영위원회 – 청소년 힘내라 프로젝트 홍보 포스터  © 아산미래신문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 청소년운영위원회‘그나래’는 이달 말까지 아산시 관내 청소년들에게 온라인으로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힘내라 청소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블루로 인해 지쳐있는 또래 청소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서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그나래’가 익명의 문자로 대신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한 대상 중 40명의 대상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8월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참여대상은 아산시관내 중고등학생이다.

 

참가방법은 포스터 QR코드스캔 혹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있는 링크를 제출하면된다.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은주(호서대 2) 위원장은 “길어진 코로나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보게 된다”며 “표현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많이 힘이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또래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에 서로에게 따뜻한 말을 건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근거한 법적기구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 내고, 청소년시설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청소년시설에서 운영되고 있는 청소년 자치조직기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