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고면, 나눔문화 확산 위한 '후원House 캠페인' 첫발...'1호점 최연희추어탕'

1호점 최연희추어탕, 도고면행복키움과 정기후원 협약 체결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1/05/16 [21:54]

도고면, 나눔문화 확산 위한 '후원House 캠페인' 첫발...'1호점 최연희추어탕'

1호점 최연희추어탕, 도고면행복키움과 정기후원 협약 체결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1/05/16 [21:54]

 

▲ 왼쪽부터) 김종철 단장, 최연희 대표, 고영경 면장    ©아산미래신문



도고면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특수시책으로 '후원House 캠페인'을 시작, 지난 13일 최연희추어탕이 1호점으로 참여했다.
 
14일 시에 따르면 '후원House 캠페인'은 도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은 업체가 소액이라도 정기적으로 후원할 때 ‘희망!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우수기부업소 현판을 증정하고 지역 언론에 홍보하는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1호점인 최연희추어탕은 100% 국내산 미꾸라지로 만든 전통방식 돌솥밥추어탕, 추어튀김이 유명한 도고면 기곡리 지역업체로 지난 13일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저소득층을 위해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최연희 대표는 “지역을 위해 나눔의 방법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를 만나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김종철 단장은 “흔쾌히 기부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의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경 면장은 “‘후원House’ 1호점 최연희추어탕을 시작으로 다른 업체들도 우리면의 나눔 문화 확산에 많이 동참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고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사업장이나 개인은 도고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041-536-8424)으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