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 청소년 ”우리들의 새로운 시작을 지켜봐주세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유스타트’ 개최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3/03/20 [11:37]

아산시 청소년 ”우리들의 새로운 시작을 지켜봐주세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유스타트’ 개최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3/03/20 [11:37]

 

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지난 182023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유스타트를 개최하였다.

 

발대식은 청소년운영위원회 그나래 대학생 프로그램 기획단 유스플래너즈 재봉틀 봉사 기획단 아리따운 아산시청소년드론단(드론축구부, 항공드론부) 유스카페운영단(유스벅스, 꿈빚사) 5개의 청소년 자치기구 소속 청소년 7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각각 위촉장이 수여되었다.

 

연합 발대식 유스타트는 청소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라는 주제로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은주 위원장의 환영사를 비롯하여 위촉장 수여, 각 자치기구 소개 및 대표 청소년 축사, 기관라운딩 등이 이루어졌다.

 

이은주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와 자치기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랍니다또한 앞으로도 청소년 중심의 기관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정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장은 청소년수련시설의 주인공은 청소년이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꿈을 위해서라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또는 유선(041-539-6600)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