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아산신화초등학교와 스포츠 활동(MOU) 업무 협약 진행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3/03/06 [11:29]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아산신화초등학교와 스포츠 활동(MOU) 업무 협약 진행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3/03/06 [11:29]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33() 오후 2시에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찾아가는 스포츠 클럽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찾아가는 청소년 스포츠 클럽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 건강항 성장을 돕고자 진행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의 스포츠 사업이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는 관내 초등학교에 전문 강사를 파견해주고, 필요한 강사비를 학교와 기관에서 매칭하여 진행한다. 신화초등학교에서는 토요 돌봄 교실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이 스포츠 활동을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지역 사회와 지역 학교가 연계하여 청소년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며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행복하고 신나는 활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화초등학교 이준덕 교장은 앞으로 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신화초등학교 청소년들이 스포츠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문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041-539-6600 http://www.smartyouth.or.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