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충남사회혁신센터, '변화를 만드는 3가지 방법' 월례 포럼 개최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2/09/22 [16:23]

충남사회혁신센터, '변화를 만드는 3가지 방법' 월례 포럼 개최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2/09/22 [16:23]

충남사회혁신센터가 월례포럼 충남사회혁신포럼을 오는 927일 아산 배방 어울림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매월 개최되는 충남사회혁신포럼은 지역의 자산을 조명하고 지역의 지속가능한 번영을 위해 사회혁신의 아이디어를 찾고 구체화하며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011월부터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으며 <충남사회혁신포럼 시즌3: 지역의 변화를 위한 제안> 시리즈의 이번 주제는 변화를 만드는 3가지 방법이다.

 

포럼의 발제는 시민의 자발적 실천으로 장애인 이동권의 작은 변화를 만들어 온 홍윤희 이사장(협동조합 무의) 지역 주민의 협동으로 목포시 만호동 건해산물 거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건맥1897’협동조합 소개자로 전은호 센터장(목포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센터장) 지방자치의 혁신 정책과 민간의 협력으로 지역의 변화를 일으킨 다양한 사례는 송정복 팀장(희망제작소 자치분권)이 소개할 예정이다.

 

행안부, 충남도청, 아산시 사회적경제과가 함께하는 이번 포럼은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충남사회혁신센터 홈페이지(https://cnic.kr/)SNS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도민들을 위해 충남사회혁신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