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1/09/17 [15:29]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1/09/17 [15:29]

▲ 아산시의회 의장 황재만  © 아산미래신문

존경하는 34만 아산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아산시의회 의장 황재만입니다. 파랗게 높아가는 하늘, 풍성하게 익어가는 곡식들, 모든 것이 여유로운 민족 최고의 명절 한가위입니다.

 

모두가 즐거워야 할 한가위지만 계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많이 어려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과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길 기원합니다.

 

명절에도 묵묵히 민생현장을 지키시는 분들과 방역을 위해 휴일도 없이 구슬땀을 흘리고 계신 의료진,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산시의회에서도 시민 여러분들이 하루빨리 일상 속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안전한 아산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며 더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아산시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둥근 보름달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가을 햇살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고향의 훈훈한 정도 한아름 안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