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힘 이명수 의원, 충남도당위원장 선거 ‘출마’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1/07/27 [20:14]

국민의힘 이명수 의원, 충남도당위원장 선거 ‘출마’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1/07/27 [20:14]

 ▲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아산시갑)    © 아산미래신문

 

국민의힘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시갑)이 지난 26일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 충남도당위원장 선출 선거에 출마했다.

 

이명수 의원은 "내년에는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큰 선거가 두 차례 있는 만큼, 국민의힘 뿐 아니라 국민과 충남도민에게 대단히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에서 원외 위원보다 현역의원이 도당을 이끌어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출마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또 그는 출마의 변으로 "4선 국회의원으로서 그 누구보다 충남도를 사랑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기에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권창출 성공을 위해 충남도당을 이끌어갈 자신이 있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러면서 "금산군수와 충남도 행정부지사를 역임하고, 중진 국회의원으로 아산뿐 아니라 충남지역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다는 것은 당원과 충남도민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이번 도당위원장 선출 관련 책임당원 명부 유출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도당만의 문제가 아닌 중앙당 차원으로 문제가 확대된 바 있다. 이에 중앙당과 원활한 소통은 물론 도당 운영에 더욱 투명하고 공명정대하게 당원만을 위해 일하는 도당위원장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명수 의원은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이 된다면 도민의 화합과 충남도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당원의 힘이 곧 국민의힘'이란 자세로 당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며 "당원의 힘으로 충청대망론을 다시 일으켜 세워 국민의힘 정권창출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명수 의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